본문 바로가기

2019/0910

[씨암 센터]독특하고도 예쁜 아이템들을 쇼핑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 점심겸 저녁을 먹고 씨암 쇼핑센터(씨암파라곤,씨암센터,씨암디스커버리)로 향했다. 세군데 모두 예전에 방콕에 왔을때, 간곳이었는데, 그중 씨암센터가 너무 기억에 남아서 씨암파라곤을 대충 구경한후 발걸음을 향했다. 씨암에는 씨암역을 기준으로 씨암 파라곤, 씨암 센터, 씨암 디스커버리 3가지 쇼핑몰이 나란히 붙어있다. 씨암 파라곤은 우리나라의 백화점정도를 생각하면 되는데, 그중에서 스타필드정도? 로 규모가 크고, 다양한 브랜드가 있다. 방콕에 처음 왔을때는 한참 구경했지만, 사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백화점의 느낌에서 크게 벗어난건 없었다. 나는 오히려 바로 옆의 씨암센터가 더 기억에 남았어서, 이번엔 좀더 오래 둘러보았다. 씨암센터는 특히 2030여성들이 쇼핑하기에 매우 좋은것 같다. 그중에서도 특히 유니.. 2019. 9. 26.
[씨암 탐방하기]길거리 샵구경/ 씨암에서 머리하기 - 호텔 수영장에서 놀다가 슬슬 배도 고파지고 해서, 호텔을 나와 씨암근처를 탐방해보기로 했다. 예전에 방콕에 왔을때, 씨암에서 쇼핑만 하느라 근처를 못돌아 다녀서, 이번에는 쇼핑센터 주변 거리를 먼저 탐방해보았다. 호텔이 씨암역과 가까워서 금방 중심지역에 도착했다. 도로에 육교를 두고, 지하철역과, 씨암파라곤이 이어져 있다. 우리는 육교를 건너, 씨암파라곤 맞은편쪽으로 가보았다. 날씨가 막 화창하진 않았지만, 우기임에도 비가 내리지 않는것에 감사하며, 걸음을 서둘렀다. 거리에서 마침 길거리 마켓이 열리고 있었다. 항상 열리는것인지, 내가 갔을때만 열리고 있던건지 모르겠다. 여행하면 거리에서 파는 물건들 보는게 왜이렇게 재밌는지 모르겠다. 괜히 들떠서 친구와 뭐지뭐지 하면서 구경을 하러갔다. 냄새로 악명.. 2019. 9. 23.
[방콕 센타라 그랜드 앳 센트럴 월드 호텔 후기]룸,Red sky 루프탑바, 수영장 - 치앙마이에서의 행복한 4일을 뒤로하고, 방콕으로 이동을 했다. 친구와 나는, 방콕 씨암에 있는 '센트럴 월드 앳 센트럴 월드 호텔'에 묵기로 했다. 씨암 역과도 가깝지만, 이곳 옥상에 있는 루프탑 바 Red sky를 방문하기로 해서, 겸사겸사 아예 이곳에서 묵기로 했다. 방콕에서 5만원정도로도 꽤나 괜찮은 숙소들을 잡을 수 있는것을 생각하면 저렴한 호텔은 아니었지만, 고층에서 바라보는 방콕의 야경과 깔끔한 시설들을 생각하면 가성비좋은 숙소였다. 또한 센트럴플라자 쇼핑몰과 붙어있는 호텔이라서 쇼핑을 하기에도 아주 편리하고, 도보로 씨암파라곤 씨암센터 씨암디스커버리등의 메인 쇼핑몰에 갈 수 있어 여러모로 좋았다. 호텔의 전반적인 모습과, 부대시설등은 아래 호텔 사이트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나와.. 2019. 9. 22.
[치앙마이 짚라인]산속에서 스릴만점 짚라인 타기 - 치앙마이에 오면 꼭 해야할 투어중 하나로 꼽는 짚라인을 타보았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타본 짚라인이라, 한국이나 다른곳과 비교는 못하겠지만, 익스트림한 투어를 좋아하는 나에겐 짜릿한 경험이었다. 짚라인투어는 짧은 코스부터 긴코스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판매된다. 현지에서 예약을 해도 되고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해도 된다. 나는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해서 6시간짜리 골드패키지 상품을 이용했다. 상품정보 https://www.myrealtrip.com/offers/11433 [치앙마이] 이글트랙 짚라인 (골드 패키지 6시간 코스) 전문 안전 요원의 안내에 따라 대자연 속에서 스릴과 재미 만점 짚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www.myrealtrip.com 지금은 일인당 거의 9만원돈으로 환율이 올라서 .. 2019. 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