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3

[코론 얼티밋 투어 2탄] 카양안호수 Kayangan Lake 트윈라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얼티밋 투어의 마지막 종착지인, 동시에 코론의 인기no.1 스팟인 'Kayangan Lake'로 출발했다. 카양안 호수 / Kayangan Lake 구글에서 팔라완이나 코론을 치면 제일 많이 노출되는 이 사진이 바로 카양한 호수이다. 웃긴건 진짜 카양한 호수의 모습은 사진속에 보이는 가운데 호수가 아니라는것..사진속 모습은 진입로일뿐이고, 실제 카양한 호수는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다. 위의 모습은 산을타고 올라가서 보는 뷰이다. 아마 많은 관광객들을 저사진을 미끼로 오게하는게 아닌가 싶음. 나 역시도 이곳을 가지 않으면, 왠지 코론을 제대로 여행한게 아닐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꼭 가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아마 저 사진에 혹해서 간걸 보면 저사진이 효과적이긴 한가보다... 2019. 11. 10.
[코론 얼티밋 투어 1탄] Cyc비치 / Bulungan 비치 / Twin lagoon 코론은 엘니도와 함께 필리핀사람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휴양지이다. 한국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지인들에게는 너무나도 유명한 코론이었다. 특히나 접근성때문에, 필리피노들은 엘니도보다 코론을 좀더 많이 방문하는 듯 했다. 몇년전, 구글링을 하다가 너무도 멋있는 자연을 보고 이런곳은 어디에 있는 걸까 하는 마음으로 계속 알아봤던 코론을 이렇게 직접 가게되어 너무도 설렜었다. 엘니도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준 코론 역시 다양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육지투어를 비롯하여, 바다위의 투어도 다양한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다:) 특히나 코론역시, 근처에 섬들이 많아, 갈 곳이 많다. 나는 코론에서 3일을 머물렀는데, 사실 엘니도에서 이미 아름다운 풍경들을 많이 보고, 스노클링도 많이 했던터라, 이곳에서는 한가지 .. 2019. 11. 10.
[합정 카페 쇼파르] 모던함과 아늑함이 있는 합정 카페 모처럼 쉬는날 합정가서 방문하게 된 '카페쇼파르' 합정에는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갈때마다 카페 고르는게 참 어렵다 원래는 6번출구에서 나와 홍대로 가는 길에 있던 카페를 많이 갔지만, 사실 반대쪽 7번출구로 나와서 뒷골목을 걸어가보면 곳곳에 숨겨진 더 많은 카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페쇼파르는 일전에 갔던 다른 카페 근처에 있던곳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보았다. 카페쇼파르의 입구모습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하얀 주택같은 느낌이다. 평일에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마실수 있다. 나는 안에서 먹어서 아쉽게도 할인찬스를 겟하지 못했다. 야외좌석도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날씨가 꽤 쌀쌀해져서 밖에서는 못마셨지만, 따뜻한 날에는 햇살받으면서 밖에서 커피한잔 해도 좋을듯.. 2019. 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