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룽이 일상

[홍대]분위기 좋은 맛집 ‘타임즈랩키친’ 후기

by 누룽_ 2020. 9. 19.

 

 

안녕하세요 누룽이에요 :)

오늘은 지난 일요일에 다녀온 홍대의 이태리 레스토랑 후기를 포스팅 하려합니다.

곧 제 생일이라서 이날은 남자친구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을 가기로 했어요 ㅎ

 

원래는 L7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을 가려했는데 내부공사중이라 영업중단..이라는 소식을 듣고 다른곳을 알아보던 도중 나인브릭 호텔에 있는 '타임즈랩키친'을 가기로 했습니다.

 

타임즈랩키친 위치

 

 

위치는 8번출구에서 나와서 앞으로 쭉 오다보면 있는  '나인브릭호텔' 2층에 있습니다.

나인브릭호텔은 라이즈오토그래프 호텔 바로 옆에 있어요

(서식에서 지도첨부하면 이상하게 제가 쓴글들 리스트 이동하고 여기 글에 첨부가 안되네요ㅜㅜ 저만이런가요..?)

 

호텔안에 있는 레스토랑이지만, 이 레스토랑만 이동하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호텔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 다 이렇게 적벽돌을 썼는데 그래서 나인브릭호텔 인가봅니다.

뭔가 오래된 건물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물론 이 호텔은 생긴지 얼마 안됬습니다만)

 

 

2층으로 이동

 

 

 

입구가 뭔가 크리스마스 예배날 교회입구 같습니다. 

 

 

 

참고로 영업중이었어요..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거의 없는 모습이에요 ㅎㅎ 심지어 거리두기때문에 테이블도 중간중간 많이 제거해서 좀 휑했어요. 벽쪽 테이블은 괜찮은데 홀쪽은 테이블이 많이 빠지니까 앉았을때 뭔가 왕따된 느낌이랄까요

 

바로 옆에는 이렇게 긴 테이블도 있네요 ㅎㅎ 단체로 분위기있게 회식을 즐기기에도 좋아보여요

저는 요즘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참 예뻐보이는데 여기는 벽을 따라 식물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중간에 홀로 위치한 이 테이블 뭔가 외로워보입니다 ㅎ

 

 

 

메뉴판

 

 

 

 

 

 

 

저희는 트러플버섯 브루스케따 + 볼로네제 라구파스타 + 오늘의 스테이크 + elisa  세미 스위트 와인 한병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가 없는게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이날먹은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같이 나온 유자 스프레드를 발라먹으니 상큼하면서 바삭 고소했습니다.

 

 

 

뒤이어 나온 와인인데 세미스위트라 그런지 살짝 단맛이 있었습니다. 

나쁘진않지만 고기에는 이 단맛이 잘 어울리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사실 와인을 잘 알지못해서 그냥 분위기용으로 주문한거였는데 아무생각없이 주문했다가 뒤늦게 스위트와인인걸 알아버렸네요...하하 

 

 

 

에피타이저로 나온 트러플버섯 브루스케따 입니다. 

생각보다 이메뉴가 정말 맛있었어요.

바게트빵위에 생 양송이버섯과 짭쪼름하게 요리된 버섯 그리고 트러플오일이 뿌려져있는 모습인데요.

뭔가 넷플릭스 보면서 와인이랑 먹으면 계속 팝콘처럼 들어갈거같은 중독성이 강한 맛이었어요!

 

특히 요리된 짭쪼름한 버섯..b

 

 

요래요래 같이 홀짝홀짝 먹다보니 금방 사라져버렸어요 ㅎㅎ

 

 

 

뒤이어 나온 볼로네제 파스타와

 

 

오늘의 스테이크입니다

비주얼이 일단 합격입니다 ㅎ

저 노란 소스가 어떤소스인지는 지금도 잘 모르겠지만 여타 다른 레스토랑에서 본 스테이크의 플레이팅과는 사뭇 다른 모습에 시선이 확 꽂혔네요

 

이 파스타면은 아웃백에서 먹던 투움바 파스타면과 비슷해보이지 않나요? ㅎ

전 그냥 스파게티면보다 이렇게 넓적한 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파스타는 주로 해산물들어간걸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유는 모르지만 어릴적 학교 급식에서 미트소스 스파게티가 나오면 흠..맛이 너무 없어서 은연중에 크고나서도 돈내고 미트소스 파스타를 안먹게 되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화이트라구파스타를 먹게됬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이후로는 종종 밖에서도 먹게 됬네요..어릴적 학교급식메뉴는 이렇게 성인의 외식생활에 영향을 미치는군요 ㅎㅎ 

 

스테이크도 소스 찍어서 한입

 

 

이렇게 시금치도 함께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홍대엔 메뉴별로 식당들이 넘쳐나지만 조용한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던거같아요.  이날 방문한 타임즈랩키친은 그런점에서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조용한 분위기에서 도란도란 수다떨기 좋은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