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룽이 일상

[작동] 치킨 머스타드 파니니가 맛있는 브런치카페 ‘TREATS’

by 누룽_ 2020. 9.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친구와 함께 방문한 부천 작동의 브런치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부천 작동이 어디지? 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역으로 보면 까치울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7호선에 있고 아마 근처에 오실일이 없으신분들은 조금 생소할수도 있겠습니다.

여기는 택지개발을 한건지 재개발을 한건지 잘 모르지만 아담하고 예쁜 신축주택들이 밀집한 지역이에요! (최근에 집값이 많이 올랐다는군요..) 주택들의 1층에 예쁜 카페와 밥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가끔씩 혼자 카페에서 여유부리고 싶을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직 사람들이 잘 몰라서 인적이 드물기도 하고요.

 

TREATS 라는 카페입니다. 저녁 7시반정도에 도착했는데 벌써 뭔가 마감분위기인건 왜일까요 ㅎㅎ

 

 

 

친구보다 제가 먼저 도착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헉 저말고는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 직원의 자유를 방해한것만 같은 이 기분은 뭘까요.

 

 

이렇게 여럿이서 앉아서 먹을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랑 모던한 소품들에 눈이 가더라구요.

 

 

우선 먼저 너 자신을 대접하라 라고 써있네요. 나 자신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한 카페..뭐 이런 의미로 카페 이름을 지으셨나봐요 ㅎㅎ 지금 나이가 내년이면 서른이라..요즘 생각도 많고 돈이 아까워 나 자신에게 투자하지 못한 부분도 있는데 가끔 날 위해 맛있는거 먹고 좋은거 하자(?) 라는 생각이 잠시 스쳤네요 ㅎ

 

 

메뉴판

 

 

 

 

샌드위치와 수플레 팬케익이 유명한 곳이었어요. 친구와 저는 페스토파스타샐러드, 치킨 머스타드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언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운터에는 직접 만드신걸로 보이는 쿠키와 다른 디저트들도 있었어요. 하지만 배가고프니 식사류(?)로 초이스하고 디저트는 다음에 먹는걸로~

 

 

카페 전체 느낌이에요~ 크진않고 아담합니다. 그래도 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이 커서 친구들과 와서 편히 수다떨기에 좋은곳입니다.

메뉴 등장

 

 

펜네파스타와 바질페스토, 풀떼기, 치즈가 함께 어우러진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ㅎㅎ 배가 많이 부르진 않는 음식이지만 먹으면서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을 받을수 있습니다.

 

치즈..좀만 더 주시면 안될까요? ㅎㅎ 

 

 

치킨 머스타드 샌드위치인데 너무 잘시킨 메뉴였어요. 양도 푸짐하고 잘게 찢은 닭가슴살이 머스타드 소스에 적당히 버무려져서 샌드되어있어요. 루꼴라도 함께 들어있는데 쫄깃한 치아바타빵과 조합이 일품이었습니다.

 

초점이 좀 나갔지만 푸짐한 샌드위치의 비쥬얼..보이시나용 ㅎㅎ

 

작동을 또간다면...이곳의 샌드위치가 생각나서 다시 방문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부천 근처에 사시는 분이 계신다면 브런치가 땡기실때 방문해서 치킨머스타드 샌드위치를 드셔보시길 추천!

(물론 파스타샐러드두 맛있어요^__^ 풀이많아서...배고플때는 적합하지 않은 음식일뿐입니다)

작동 TREATS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