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룽이 해외여행/필리핀 팔라완(엘니도)

[엘니도 Art Cafe]식사와 티타임이 가능한 엘니도의 인기카페 Art cafe 분위기,음식 엿보기

by 누룽_ 2019. 10. 4.

-

 

엘니도에 가기전에, 이곳에는 어떤 맛집이 있을까 하며 검색해 보았다.

제일 많이 나오는 곳이 바로 '아트카페'였다. 사실 엘니도는 타운이 작기때문에, 레스토랑도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라,

주로 사람들이 가는 곳이 정해져 있는 느낌이었다. 아트카페는 필수코스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보는 곳이었다.

 

아트카페는 밤이되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곳

 

낮에 가면 조금 여유로운, 한가로운 느낌으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겠고, 저녁에 가면 라이브 밴드와 함게

흥겨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괜찮은 자리에서 저녁을 보내고 싶다면 최소 여섯시 정도에는 가서 자리를 맡는걸 추천한다.

 

 

안타깝게도 나는 이날, 이미 저녁을 다른곳에서 먹고 배가 불러서...여기서 파는 맛있는 식사들은 주문하지 못하고, 

디저트만 시켰다. 부쩍 줄어든 위장이 참으로 아쉬웠던 순간..ㅜ

 

 

 

 

아트카페는 비치에 서서 타운을 정면으로 바라보았을때, 거의 오른쪽 끝쯤에 위치해 있다.

트라이시클을 타고 아트카페를 말하면 타운 어디에서든 10분안에 갈수 있다.

 

 

 

 

나는 거의 7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벌써 자리가 대부분 차있었다. 

혼자가서 더욱 뻘쭘했는데, 자리도 거의 없어서 홀 중앙의 외딴 섬같은 자리에 앉았다 ㅎ.ㅎ

 

아트카페를 보며 느낀건, 엘니도는 세부나 푸켓처럼 상업적으로 발전된 지역이 아니고, 한적한 시골같은 곳이라서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레스토랑이 많지 않았었는데, 아트카페는 그와중에 그나마 깨끗하면서, 휴양지 느낌도 나는 곳이었다.

 

밤이라 그런지, 라이브 밴드가 직접 노래도 불러주고 악기도 연주해준다. 

 

 

 

저녁에 방문한 아트카페의 분위기는 대략 이러했다.

 

 

 

 

캐주얼하면서, 적당히 무르익은 분위기가 좋았다.

벽이 대나무로 되어있어서 동남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났다.

 

이제보니 사진을 참 못찍었다..지구종말날 마지막남은 카페 느낌이..왜이렇게 어둡게 나왔을까ㅎㅎ

사진보다 훨씬 밝은 느낌이었다.

 

 

 

 

아트카페 홈페이지에서 퍼온 아트카페 낮의 사진

 

 

 

 

아트카페의 메뉴를 살펴봤다.

 

 

 

 

 

 

 

 

 

 

한국에서 알아보았을땐, 카페라는 이름때문인지, 음료와 디저트위주인 그런 카페인줄로만 알았다.

메뉴들이 꽤나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아침식사부터, 피자,파스타,필리핀로컬요리 등등

가격도 무난한 편이다.

 

*참고로 엘니도에서는 왠만하면 200페소 이상 금액의 음식을 먹는게 좋다고 한다. 

너무 저렴한 음식은 물을 안좋은걸 쓸수도 있어서, 여행도중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한다.

 

 

 

 

디저트와 음료종류

 

이미 배가 좀 부른 상태여서, 가볍게 망고케익과 코코넛을 주문했다.

다음에 갈날이 또 온다면..꼭 식사를 다양하게 해보리라..ㅜ

 

 

데코레이션도 휴양지 느낌 물씬

 

 

 

 

정말 생망고 맛이 그대로 느껴진 케익이었다.

아무생각없이 주문했지만, 심지어 망고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던 나였는데, 이 케익은 참 맛있었다.

생망고가 위에 있고, 그아래는 망고즙이 촉촉히 스며들어 있는 스폰지 케익이 있다.

꼭 티라미슈를 먹을때, 커피가 젖어든 빵부분을 먹는 느낌과 비슷한 식감?

 

 

 

 

 

요 아이는 그냥 코코넛 맛,,ㅎㅎ

 

 

내가 주문한 요리는 아트카페의 매력을 제대로 볼수없는 메뉴같아 지금도 아쉽다.

혹시 엘니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아트카페에서 식사요리도 꼭 즐겨보면 좋겠다.

 

 

 

 

아트카페의 더 다양한 음식들의 사진과 분위기를 엿보고 싶다면 아트카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좋을것 같다.

http://elnidoboutiqueandartcafe.com/artcafe.html

 

El Nido Boutique & Art Cafe | Beach & Snorkeling Trips, Palawan, Philippines

El Nido Boutique & ArtcaféEl Nido, 5313 PalawanPhilippinesE-Mail: elnidoboutique@yahoo.cominfo@elnidoboutiqueandartcafe.comTelephone:       +63-9209026317/+63-9175604020Office hours:        7:00-19:00hRestaurant hours:  7:00-23.00h   Our Boutique is open f

elnidoboutiqueandartcafe.com

 

 

 

Art cafe 위치

 

 

 

 

댓글